여러분의 취미생활은??

여러분의 취미능??

ㄴ저능 그림그리기를 취미로 좋아해용

여러분도 댓글에 적고가세용

1
0
댓글29
  • Like1cat
    뜨개용 ㅎㅎ
    프로필 이미지
    haenyaang(해냥)꒦꒷
    작성자
    저도 뜨개 좋아해용!
  • Determined Compassionate Charlotte
     ,ㅈ
     
    
    프로필 이미지
    haenyaang(해냥)꒦꒷
    작성자
    넨?
  • 해달이
    저는 책 읽는거랑 영화보는거 좋아해요!
    프로필 이미지
    haenyaang(해냥)꒦꒷
    작성자
    오!책,영화 좋죵!
  • Charming Modest James
    여유 시간에는 영화 보고 공연 보고, 그게 취미라면 취미네요 ^^
    프로필 이미지
    haenyaang(해냥)꒦꒷
    작성자
    영화,공연 재밌죠!
  • Sociable Respectful Miles
    걷기 운동, 에어로빅 등등요. 그때 그때 달라져요.
    프로필 이미지
    haenyaang(해냥)꒦꒷
    작성자
    그럴수있죵!주로 운동을 좋아하시나봐용
  • 프로필 이미지
    따뜻한양말
    제 취미는 타로보ㅏ주기 입니다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haenyaang(해냥)꒦꒷
    작성자
    ㅋㅋㅋㅋ좋은취미네용
  •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전 가족과 산책하거나 둘레길 걷기요~^^
    잡다한 생각이 사라져유
    프로필 이미지
    haenyaang(해냥)꒦꒷
    작성자
    오!산책좋죠!
  •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ㅋㅋ 전 중드시청요
    프로필 이미지
    haenyaang(해냥)꒦꒷
    작성자
    옹..중드시청이 먼진 모르겠지만..ㅋㅎ..좋은 취미일거라 생각해요!
  • 프로필 이미지
    yunie
    저는 스피드스케이팅 이랑
    특이하지만 쌍절곤을 좋아해요(?)
    (장기자랑 으로 써서..😅
    프로필 이미지
    haenyaang(해냥)꒦꒷
    작성자
    스피드스케이팅이랑 쌍절곤은 잘모르겠지만 좋은 취미네용 좋은밤되세용
  • 프로필 이미지
    이트 핱💦
    옹 저두요! 마라탕이나 엽떡? 저 오늘 야식으로 엽떡머거요 (냅돠 자랑(?))
    프로필 이미지
    haenyaang(해냥)꒦꒷
    작성자
    ㅋㅎㅋ맛있죵 부러워용
  • 프로필 이미지
    이트 핱💦
    저느는 먹는거유 에흐흫ㅎ흐흫ㅎ(?)🤤🤤
    프로필 이미지
    haenyaang(해냥)꒦꒷
    작성자
    주로 머 머거용?
    프로필 이미지
    haenyaang(해냥)꒦꒷
    작성자
    저는 마라탕용
    20250603_120850.jpg_resize
    프로필 이미지
    yunie
    먹는거는 맜있죠^^
    프로필 이미지
    haenyaang(해냥)꒦꒷
    작성자
    ㅎㅎ저도 먹는거 좋아해용
  • 프로필 이미지
    haenyaang(해냥)꒦꒷
    작성자
    괜찮아용ㅎㅎ
    프로필 이미지
    이트 핱💦
    감사해요ㅇㅇ
    프로필 이미지
    haenyaang(해냥)꒦꒷
    작성자
    넹ㅎㅎ
  •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이트 핱💦
    죄송해유 저 오늘 처음이라 어케 하는지 잘 몰ㄹ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