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취미능??
ㄴ저능 그림그리기를 취미로 좋아해용
여러분도 댓글에 적고가세용
뜨개용 ㅎㅎ
저도 뜨개 좋아해용!
,ㅈ
넨?
저는 책 읽는거랑 영화보는거 좋아해요!
오!책,영화 좋죵!
여유 시간에는 영화 보고 공연 보고, 그게 취미라면 취미네요 ^^
영화,공연 재밌죠!
걷기 운동, 에어로빅 등등요. 그때 그때 달라져요.
그럴수있죵!주로 운동을 좋아하시나봐용
제 취미는 타로보ㅏ주기 입니다 ㅋㅋㅋ
ㅋㅋㅋㅋ좋은취미네용
전 가족과 산책하거나 둘레길 걷기요~^^ 잡다한 생각이 사라져유
오!산책좋죠!
ㅋㅋ 전 중드시청요
옹..중드시청이 먼진 모르겠지만..ㅋㅎ..좋은 취미일거라 생각해요!
저는 스피드스케이팅 이랑 특이하지만 쌍절곤을 좋아해요(?) (장기자랑 으로 써서..😅
스피드스케이팅이랑 쌍절곤은 잘모르겠지만 좋은 취미네용 좋은밤되세용
옹 저두요! 마라탕이나 엽떡? 저 오늘 야식으로 엽떡머거요 (냅돠 자랑(?))
ㅋㅎㅋ맛있죵 부러워용
저느는 먹는거유 에흐흫ㅎ흐흫ㅎ(?)🤤🤤
주로 머 머거용?
저는 마라탕용
먹는거는 맜있죠^^
ㅎㅎ저도 먹는거 좋아해용
괜찮아용ㅎㅎ
감사해요ㅇㅇ
넹ㅎㅎ
삭제된 댓글입니다.
죄송해유 저 오늘 처음이라 어케 하는지 잘 몰ㄹ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