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크리스피 치킨

오늘 저녁은 북중미월드컵 마지막 

예선 경기를 보며 치킨 먹었어요

핫크리스피 치킨

0
0
댓글6
  • 냐하
    껍데기가 맛있게 크리스피 하네요
    행복
    작성자
    매콤 바삭해서
    맛있는 치킨이예요
    썬더치킨 좋아해요
  • Harmonious Selfless Noah
    한번씩 땡기죠.~~
    치킨이 생각나네요~~
    행복
    작성자
    자주 안먹는데
    축구할때는 먹게 되네요
  • 웨일
    축구경기는 치킨과 함께가 최고죠
    행복
    작성자
    그러네요
    경기에 대승해서
    기분도 좋네요
  • Judy872
    축구경기 할때
    치킨빠질수 없죠 먹으면서 응원하고요
    
    행복
    작성자
    즐거운 시간
    이였어요 
  • Admirable Resplendent Mia
    축구엔 치킨이죠
    행복
    작성자
    좋은 경기 잘 봤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 wjddkfbjar
    저희도 모은 캐시로 치킨사서 먹으면서 시청중요ㅋ
    행복
    작성자
    즐거운 시간 되셨지요
    흥미진진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