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게 아아한잔

시원하게  아아한잔

비소식이 있는것같긴한데  여전히 날씨는

너무 덥네요.

걷 다가 바로 눈에  보이는 카페 들어와서 

얼음가득 해서 아아한잔 시켜놓고 땀 식히고있어요.

0
0
댓글3
  • delightful
    커피타임 좋아요 
    맛있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온별
    작성자
    하루 한두번의 해피타임이지요.
  • Punctual Reliable William
    아아 시원하게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온별
    작성자
    이제 본격적으로 아아의 계절이네요
  • 망고빙수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생명수와 같죠
    프로필 이미지
    온별
    작성자
    날씨가 더울때는 진짜 생명수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