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나무

과일나무

 

바나나. 참외. 포도. 복숭아. 자두. 오렌지....

나무 하나에 다양한 과일을 

한꺼번에 열리게 해 둔 모형 과일나무.

정말 이런 나무 하나 심고 싶네요. 

😁😁😁

 

2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와 꿈의 나무네요~♡
    기분따라 입맛따라 따서 먹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아요 ㅎㅎ
    
    각종 반찬 열리는 
    반찬 나무도 있으면 좋겠어요ㅎㅎ
    남부는 장마 시작이라
    큰 비가 왔고
    몸도 물먹은 하마 같아요~🦏🦛🐘
    
    유리
    작성자
    뉴스에서 보는
    부산 비소식에 걱정되었었는데
    휴 다행이라 생각 드네요.
    여행으로만 갔었던 부산이 이젠 
    그냥 부산이 아니네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아 감동..♡
    네가 있는 곳은 
    그냥 거기가 아니다. .
    이 말씀인 거자뉴~
    부산이거나 유리님 계신 데거나
    조선 팔도 어드메니까
    가까이에 우리가 다 있네요♡
    
    (엇 그라고보니 유리님은 어디 있는지를 
    아직도 몰라서
    확성기 들고 다녀야겠네요ㅎㅎ
    아.아. 유리~ 유리님 계십니까~😃
  • 프로필 이미지
    장화
    요술나무네요. 종류별로  다 열리는 나무, 나중에는  아마 이런나무  나오지 않겠어요?
    유리
    작성자
    이런 나무 나올때까지 살 수 있으려나?
    😁😁😁 
    구경하는 것만도 재밌더라구요.
  • 루저웅이
    모형이었군요
    크크 재밌어요
  • ZERO
    상상만으로도 기분좋습니다 
    기분좋은 주말 밤 보내세요 
  • smart
    좋은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