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담벼락을 따라.

학교 담벼락을 따라.

 

약모밀.

ㅡ우리가 아는 어성초가 이렇게 예쁜 꽃을 피우네요.

(알러지로 피부가 뒤집어져서 고민이다가

이 꽃을 보고, 어성초비누를 주문함ㅎㅎ)

 

학교 담벼락을 따라.

 

달맞이꽃.

노란 달 맞으려 

노란 얼굴을 하늘로 우러르고 있나봐요.

 

학교 담벼락을 따라.

 

낮달맞이꽃.

간밤에 만난 님, 떠올리기만 해도

발그레해지는 낯으로.

언제 또 오시려나..

한들한들 기다립니다.

 

이끼끼고 오랜 먼지 낀 담벼락.

오랜만에 보시지요.

 

제 아파트 바로 아래의 남자고등학교.

지금은 한창 리노베이션 중인 

이 학교의 통학로 담벼락을 따라

갖가지 꽃이 피었습니다.

 

Many kinds of flowers are blooming along the school walls.

 

1
0
댓글5
  • ROSA
    BEST
    꽃도 넘넘 이쁘지만, 사진도 너무 잘 찍으셨어요 👍 👍 👍 
    남고학생들도 저 이쁜 꽃들에 미소짖겠지요? ~^^
  • 루저웅이
    아이고 귀여워요
    좋은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저는 날마다 지나치는 학교 담벼락을 이리도 잘 관찰 하시고 또 멋지게 찍으시고 정말 만두엄마님의 감성은 최고이십니다.
    저도 내일 부터는 담벼락도 보면서 출근해 보려구요.
    같은 장소, 같은 물건도 그걸 어찌 바라보느냐가 삶을 다양하게 만드는 거 같아요.
    이쁜 꽃보고 미소 짓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쮸~~
    꽃들이 넘 예쁘네요
    저 라도  사진기 바짝 드리밀었을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너란아이
    오랜만에 담벼락 꽃 보네요. 학창시절 많이 봤었는데.
    그때 추억도 떠올리게 되네요. 
    비 많이 오지 않았나요.
    서울은 비가 오지 않았네요 금요일밤에만 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