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오늘 점심은 샌드위치와 우유를

먹었어요

즐거운 오후 되세요 

점심

0
0
댓글4
  • delightful
    부산우유 처음 봐요
     맛있나요
    행복
    작성자
    그러시군요
    지역우유지만 맛있고
    탈이없이 고소하네요
  • Ysclove
    맛있게드섰군요
    좋네요
    행복
    작성자
    장을 미리 봐나서 
    편하네요
  • Gracious Cherished Scarlett
    좋아요 
    행복
    작성자
    즐거운 휴일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마이클조던
    조합 괜찮네요
    맛나게 드셨나요
    행복
    작성자
    잘 먹었어요
    점심이 늦어서 그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