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까, 말까?

아파트에 유실수가 여러종류 있어요.

그 중 매년 저를 유혹하는 나무는 살구나무랍니다. 오늘보니 노랗게, 너무나도 맛있게 익은 살구가 여기저기 떨어져있어요.

당장 줍고 싶으나 주기적인 약물 살포로 관리하고 있으니 망설이고 있지요~~^^

그런데 시중에 판매하는 살구도 실은 농약을 치겠지요? 

먹을까, 말까? 역시 올해도 고민중입니다 😅🤣😂먹을까, 말까?

0
0
댓글2
  • 33
    BEST
    그냥 떨어져 버리는 거면 아깝기도 하고.. 관리실에 물어보시면 어떨까요
  • 나오미
    BEST
    살구가 맛있기는한데 땅에양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