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

요근래 계란 먹는 것이 부담스러워서 계란을 먹기 위한 샐러드예요 

좋아라하는 야채에 숙성된 단맛의 고구마가 있어서 사이사이 계란을 끼워 먹으면 어느새 다 먹게 되더라고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샐러드

0
0
댓글7
  • delightful
    BEST
    샐러드 좋아요
     챙겨 먹어야 해요
  • smart
    BEST
    좋은하루되세요 
  • Charming Modest James
    BEST
    맛있고 부담없는 다이어트 건강식이네요 ㅎ
  • Altruistic Adventurous Stella
    드레싱이 궁금하네요 
    Mkt
    작성자
    시판 드레싱을 이용할때는 오리엔탈이나 참깨 드레싱을 주로 사용하는데요 평소에는 휘뚜루마뚜루 소스를 만들어서 먹기도 합니다
    오늘은 발사믹에 맛간장과 마늘 들기름 넣고 만든 것을 곁들였는데 입맛에 맞아서 괜찮았네요
    정석없이 입맛에 따라 있는 재료에 따라 그때그때 조금씩 다르긴 한데요 시판 제품보다는 덜하겠지만 제 입맛에 맞추는 거라 만들어 먹는 드레싱도 괜찮더라고요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내일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 Sociable Respectful Miles
    저도 오늘부터 아침 저녁은 야채와 계란으로 소식하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홧팅요
    Mkt
    작성자
    저녁 맛있게 드셨지요 
    계획한 것들 잘 이루시길 응원할게요 
    미리 계획을 세워도 간식거리가 눈앞에 있으면 늘 계획은 뒷전이 되곤 하네요 
    종일 잔뜩 흐리더니 저녁 바람이 참 좋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 Gracious Cherished Scarlett
    맛나보여요 
    Mkt
    작성자
    계란을 안먹게 되니 계란을 위해 급조한 샐러드 였는데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오늘치 계란을 잘 해결할 수 있었네요 양상추를 많이 넣었더니 식감이 살아있어서 좋았어요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내일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 미사마미
    맛있게 드세요 
    Mkt
    작성자
    고맙습니다 계란이 금세 물리게 되는터라 계란을 위한 샐러드 였는데요 달콤한 고구마에 좋아하는 야채들 덕분에 덜 부담스럽게 숙제를 한것 같아요 
    미사마미님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