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제 오리 구이

오늘 저녁은 든든하게

훈제 오리고기를 구워

기름 쫙 빼서

상추에 싸서 먹었어요 

훈제 오리 구이

0
0
댓글2
  • 망고빙수
    저도 훈제 오리고기 좋아합니다
    행복
    작성자
    세일할때 사두었다가
    마땅히 반찬 없을때
    든든하니 좋아요
  • Altruistic Adventurous Stella
    푸짐하니 참 맛나겠어요 
    행복
    작성자
    훈제 오리고기인데
    담백하고 짭짜롬하니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