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외

참외가 달달하게

넘나 맛있네요

장마대비 몇개 사놓아서

1일 1개는 꼭 챙겨 먹네요

참외

0
0
댓글4
  • 망고빙수
    요즘 참외 달달해서 맛있지요
    행복
    작성자
    참외 잘 샀어요
    맛있게 익었어요
  • Altruistic Adventurous Stella
    참외는 언제 먹어도 참 맛나요
    행복
    작성자
    그러네요 
    씨가 크지 않아
    더욱 좋아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