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 참외

참외를 꺼냈더니

갈라져있어요

살때는 몰랐는데

잘 익었는지 갈라졌나봐요

달달하고 넘나 맛있어요

달달한 참외

0
0
댓글4
  • Sociable Vivacious Anne
    참외가 잘 익었는 것 같아요 ㅎㅎ 
    행복
    작성자
    참외 후숙 안해도
    되겠어요
  • ssuu*k
    잘 익었다는 표시로 더 맛있겠어요.
    행복
    작성자
    그러게요
    넘나 잘익어서 달달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