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달걀도 못먹겠네요
우리 동네는 8천원 하네요 이러다 가격 영영 안떨어 지는거 아닌가 몰라요
맞아요. 요즘 물가 장난 아니죠. 뭐든지 싸다고 생각되는 제품, 농수산물이 하나도 없어요.
달걀 최고치 아니 왜 수출 긍까 더 비싸죠 진짜 어떻케 되는건지 국민은 신경 안쓰나
맞아요 요즘 달걀 너무 비싸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