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오늘 점심은 땅콩.크림빵과 

삶은 계란 그리고 약간의 비스킷으로 챙겨 먹었어요

점심

1
0
댓글2
  • 33
    땅콩크림빵 맛있었겠어요ㅎㅎ 저녁에는 채소 좀 드셔주세요
    행복
    작성자
    그래야죠
    즐거운 저녁 되세요 
  • Polite Luminous Nicole
    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네요 맛있겠어요ㅎㅎ
    행복
    작성자
    그래요?
    즐거운 오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