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이들

예쁜이들예쁜이들

산초와 고욤 열매가 요렇게 예쁘게 영글고 있네요.

1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BEST
    싹튼다 꽃핀다 한 게
    엊그제 같은데
    이제 열매맺을 계절로 들어왔네요.♡
    
    곶 됴코 여름 하나니.
    
    꽃과 열매 풍성한 때를 한껏 누리세요 wj님♡
  • stella
    BEST
    열매가 잘 익으면 더 예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