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요즘 주식 많이 하시나요

단타도 잘 되는 장이라 신나게 하게 되네요

차트 좋은것 발견해서 소고기값 벌고 나왔어요 

0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bebeto
    잘하셨네요ㆍ 
    저는 지난해 부터 월배당주 Etf로
    미국것 하니 신경 덜쓰고 
    안정적이네요ㆍ 
    요즘 코스피 코스탁이 좋으니 
    단타 잘하시면 좋지요ㆍ 
    Captivating Magnetic Natalie
    작성자
    저도 미국건 아니지만 한국 etf 많이 샀어요
    배당 많이 주는게 최고죠
    단타는 재미로 조금씩하는데 요즘 잘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