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제철과일인 참외와 방울 토마토를

챙겨 먹었어요

과일

0
0
댓글5
  • delightful
    맛있겠네요 
    맛있게 드세요
    행복
    작성자
    제철 과일이
    맛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비타민 잘 챙겨 드셨네요 
    요즘 제철과일들이 엄청 많네요
    행복
    작성자
    과일이 많아서
    좋아요
  • wjddkfbjar
    요즘 참외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행복
    작성자
    참외가 맛있게
    잘 믹었어요
  • 상주로가자
    비가 온후에는 맛이 조금 떨어질텐데 맛있을 때 잘드셨네요.
    행복
    작성자
    미리 사두었더니
    맛있게 익었네요
  • Harmonious Selfless Noah
    맛나게 드시고..행복하세요~~~
    행복
    작성자
    네네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