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

수박

여름에 최고에요

1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수박 맛있는데 쓰레기봉지 2개 나오더라구요~
    음식물분쇄기없어서 큰맘먹고 수박사요 ㅠ
  • 실실이
    혼자 사는 사람에게는., 수박 너무 비싸요. ㅜㅜ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걍 수박주스 사드세요~~^^
    1인가정은 수박 금방 소비가 안되죠~
  • minimal
    수박 좋죠
  • Polite Luminous Nicole
    수박 맛있어보여요 ㅎㅎ
  • Gracious Cherished Scarlett
    맛나보여요 
  • wjddkfbjar
    여름엔 아이스 커피~ 노노
    여름엔 시원한 수박~ 예스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