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uu*k
밤 하늘에 별들이 반짝이네요. 그런데 사진을 찍어보려고 해도 잘 찍어지지 않아요. 할 수 없이 포기하고 휴대폰 테마 사진으로 대체 합니다. 별들이 반짝이면 어린 시절에 살던 작은 집 뒷편의 언덕에서 보았던 그 별들이 떠올라요. 지금 보이는 별들이 그 때의 별들일지도 모르지만 그 시절에 바라보던 그 눈빛과 지금에 바라보는 눈빛은 다르겠죠?
1
0
댓글4
밤 하늘에 별들이 반짝이네요. 그런데 사진을 찍어보려고 해도 잘 찍어지지 않아요. 할 수 없이 포기하고 휴대폰 테마 사진으로 대체 합니다. 별들이 반짝이면 어린 시절에 살던 작은 집 뒷편의 언덕에서 보았던 그 별들이 떠올라요. 지금 보이는 별들이 그 때의 별들일지도 모르지만 그 시절에 바라보던 그 눈빛과 지금에 바라보는 눈빛은 다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