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미님 오래간만에 외출을 하셨군요
체력은 천천히 조금씩 늘려가면 되니까 마음 편안하게 가지셨으면 좋겠네요
나오미
작성자
감사합니다. 조금씩 다시 도전하고있어요
실실이
꾸준함의 중요성을 느끼네요
wjddkfbjar
급하게 마음먹지 마시고 걸음수를 서서히 늘려가시면 금세 제자리로 돌아갈 수 있을거에요. 화이팅하세요~^^
나오미
작성자
조언. 참 감사합니다.
만두엄마
아. 산책을 다녀 오셨군요.
며칠 만에 다녀오셔서 기쁘기도, 힘들기도 하셨지요.
회복 중이시라 그럴테니,
차차 늘려가세요.
남들 보기엔 사소할지 모르는 수술이라지만
막상 경험하는 입장은 많이 힘들지요.
그럼요~
살살 늘려가시며 회복하시면
곧 이전 체력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나오미
작성자
감사합니다. 기분이 묘해지더군요 무릎은 조금 힘이드는데. 기분은 좋았어요.조금씩. 걸음수를. 늘려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