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산책을 다녀 오셨군요.
며칠 만에 다녀오셔서 기쁘기도, 힘들기도 하셨지요.
회복 중이시라 그럴테니,
차차 늘려가세요.
남들 보기엔 사소할지 모르는 수술이라지만
막상 경험하는 입장은 많이 힘들지요.
그럼요~
살살 늘려가시며 회복하시면
곧 이전 체력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wjddkfbjar
BEST
급하게 마음먹지 마시고 걸음수를 서서히 늘려가시면 금세 제자리로 돌아갈 수 있을거에요. 화이팅하세요~^^
해달이
BEST
나오미님 오래간만에 외출을 하셨군요
체력은 천천히 조금씩 늘려가면 되니까 마음 편안하게 가지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