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냉면

육수 얼렸다가 물냉면

만들어 먹었더니 추워요

냉면 맛있네요

물냉면

0
0
댓글43
  • 열똘
    엄청 시원해보이네요~최고ㅎ
    행복
    작성자
    저날
    더위가 싹 물러갔어요
  • HoMinHOPEN
    저도 물냉면을 좋아하는데,
    얼마전 설문조사보니
    비빔냉면선호도가 조금 높게 나오다군요
    행복
    작성자
    그렇군요
    더울때 시원하게 먹음
    더위가 물러나는듯 해요
  • 망고빙수
    집에서 만든거라 토마토도 들어가네요 맛있겠어요
    행복
    작성자
    시원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 Marcela
    여름엔
    역시 물냉이죠
    행복
    작성자
    네네 물냉 시원하게
    잘 먹었어요 
    
  • rosemary1004
    더위엔 역시 냉면이죠~~
    행복
    작성자
    냉면이 여름에
    빠지면 안돼죠
  • July4
    여름엔 냉면이 제일이지요
    행복
    작성자
    살얼음이라 더욱 시원했어요 
  • ssuu*k
    이 정도면 먹다가 긴옷을 입고 다시 먹어야 할 듯한데요~ 
    행복
    작성자
    맞아요
    덜덜 시원해서
    긴팔이 필요했어요
  • Gracious Wise Gabriel
    살얼음이 제대로네요~ 이게 바로 냉면이죠😆
    행복
    작성자
    살얼음 때문에
    추웠어요
    맛있네요
  • Polite Lighthearted Aurora
    토핑 다양하게 올려서 더 맛있겠어요.
    더운 오늘 시원하게 잘 드셨네요.
    행복
    작성자
    낮에는 덥더군요
    시원하게 냉면 먹고
    외출했더니 더운줄 모르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Resourceful Genuine Brian
    얼음 동동 뜬 육수에 시원함 폭발! 한 그릇에 여름이 그대로 담겼네요
    행복
    작성자
    냉면 좋아해서
    육수에 말아 시원하게
    먹었어요
  • 냐하
    여름엔 냉면이 최고입니다
    행복
    작성자
    육수도 맛있도
    면발도 쫄깃하고
    좋아요
  • 스카이푸우
    시원 하시겠습니다
    행복
    작성자
    정말 시원했어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 
  • 미사마미
    맛있겠네요 
    행복
    작성자
    평양.물냉면
    시원하게.잘 먹었어요 
    
  • Carrie
    오늘 같이 후덥지근한 날은 물냉면 너무 좋네요. 시원하니 맛있겠어요.
    행복
    작성자
    비가 오려나 봐요
    후덥지근하면요
    시원한 물 냉면 좋아요
  •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집에어 이랗게 맛나게 하셨나요?
    솜씨 굿입니다
    행복
    작성자
    캐시딜에서 구매한 후
    집에서 면 끓여 만들었어요
  • stella
    시원한 냉면 고명이 맛있을것 같아요.
    계란, 오이, 방울토마토
    행복
    작성자
    그런가요
    육수가 맛있네요
  • ROSA
    오늘은 선선하니 추울만 하네요^^
    맛점하셨군요 👍 
    행복
    작성자
    밖은 엄청 더웠어요
    실내에 있다가 물냉면 먹었더니 추워요
    ROSA
    요리 솜씨가 좋으세요 👍 
    비쥬얼 끝판왕인데요 😂🥰
  • 해달이
    와 진짜 맛있었겠어요. 저도 오늘 저녁에 냉면 먹어야겠네요
    행복
    작성자
    그러면 좋죠
    외출했는데ㅜ넘나 덥더군요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처럼
    비빔냉면 보다 물냉면 더 좋아요
    행복
    작성자
    오늘 같은 날은 물냉이죠
  • Harmonious Selfless Noah
    시원하고~~~
    먹음직스럽네요~~
    행복
    작성자
    그쵸
    얼음 동동 아이스로
    냉면 먹었더니 시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