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방울 토마토와 키위를

후식으로 먹었어요

달달하게 잘 익어 맛있는 

과일이네요

과일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수국
    BEST
    골드키워 너무 맛있지요.
    방토는 건강에 좋구요.
    요즘 저희집은 주구장창 수박이네요. 저는 파인애플 먹고 싶어요. ㅠㅠ
  • Quaint Virtuous Martha
    과일 맛있어 보여요 ㅎㅎ
    행복
    작성자
    과일 잘 챙기고
    건강해져요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처럼
    알록달록 보기도 좋고 맛도 좋아보여요
    행복
    작성자
    보기에도 좋아보이고
    맛도 좋아요
  • grit
    요즘 과일 너무 맛있죠
    행복
    작성자
    과즙도 풍부하고
    달달하니 맛있네요 
  • 웨일
    두 과일 모두 참 맛있는 과일이예요
    행복
    작성자
    맛있게.익었네요
    잘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노랗고 빨갛고~~골고루 잘드시고 계시네요
    행복
    작성자
    알록달록하죠
    맛도 다르고 맛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모찌 쭈야맘
    맛나겠어요 
    행복
    작성자
    과일이 주는 즐거움이 있어요
  • Dynamic Calm Scarlett
    요즘 방토도 키위도 다 맛있더라구요
    행복
    작성자
    그러네요
    과일 맛있어 많이 먹게 되네요
  • Gracious Wise Gabriel
    골드키위 달달하니 맛있겠네요~
    행복
    작성자
    잘 익어 맛있네요
    골드키위
  • 상주로가자
    요즘 과일들이 매우 맛있어서 먹을 맛이 나요.
    행복
    작성자
    과일이.참 맛있네요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