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밀소바

메밀국수 삶아

소스에 찍어 야채초절임과

먹었어요

메밀소바

0
0
댓글7
  • Punctual Reliable William
    BEST
    메밀소바 최고지요 ~ 저도 먹엇어요
  • Mkt
    늘 하던 방식대로 쓰던 재료만 사용하는 요리 초보인데요 밀키트가 아니여도 메밀 소바를 근사한 요리로 준비하셨네요 
    한 수 배우고 갑니다 
    행복
    작성자
    그런가요
    시판하는 건데
    간단히 먹기에 좋아요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더운 날씨에 어울리는 시원한
    음식 드셨네요
    행복
    작성자
    간단하고 든든하네요
  • Quaint Virtuous Martha
    보기만해도 새콤달콤 맛있을거같아요
    행복
    작성자
    짭짜롬하고 단맛이.나는
    시원한 메밀소바네요
  • Dynamic Calm Scarlett
    여름엔 역시 메밀소바죠.
    저도 한번 먹어야겠어요~
    행복
    작성자
    생각보다.든든하고
    식감도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여름엔 메밀소바가 많이 생각나죠.  저도 먹고 싶네요.  
    행복
    작성자
    10개 1만원 안돼요
    든든해서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여름철 대표 음식 메밀소바 드셨네요 
    차갑게 드셔야 제맛이죠 
    행복
    작성자
    맛아요
    차갑게.먹으면 더 맛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