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냉과 비냉

물냉과 비냉

비가 오는데 시원하지 않고 엄청 습한 날씨에 택한 냉면...

0
0
댓글3
  • 깍두기
    BEST
    우리도 이렇게 시켜서 반씩 갈라 먹는답니다. 한가지만 시키면 아쉽거든요.
  • delightful
    비 냉 좋아요
     맛있겠네요
  • Smart Cherished Cody
    전 비냉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