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아메리카노

날씨가 덥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더위를 식혀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마이클조던
    아이스아니면 힘든 날씨네요
    맛나게 드세요
    행복
    작성자
    시원하게 아아 마셔야
    더위가 달아나는 날이네요
    폭염인가봐요
  • 루저웅이
    아아 땡기는 날이네요
    넘 더워요
    행복
    작성자
    많이 더운 날이네요
  • Sociable Elizabeth
    역시 아메만한게 없죠~
    행복
    작성자
    달지 않고
    시원하게 마실 수 있어 좋아요
  • 망고빙수
    저 아까 마셨는데 또 마시고 싶아요
    행복
    작성자
    오늘 많이 덥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