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더치킨

동아시안컵 축구 응원하려

치킨 먹었어요

썬더치킨

0
0
댓글4
  • 바방구
    치킨 맛있겠어요 배고프네요ㅎㅎ
    행복
    작성자
    목욜 8시 축구 또해요
  • Mysterious glorious cloud
    오 요브랜드는 처음봅니다 
    행복
    작성자
    그렇군요
    나온지 꽤 됐어요
    바삭 매콤 맛있어요
    가성비 짱이예요
  • 프로필 이미지
    수국
    오늘 축구하나봐요.  워낙 스포츠에 관심이 없어서 ㅠㅠ
    치킨 먹으면서 축구 보면 더 재미나겠어요.
    그런데 썬더치킨은 처음 들어봤어요.
    행복
    작성자
    유명해요
    국내산 닭사용해요
  • 프로필 이미지
    모찌 쭈야맘
    치맥하고 싶네요 
    행복
    작성자
    치맥 하시면서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