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저녁

누룽지 삼계탕을 하고싶었는데ㅜㅜ

그냥삼계탕이 되었어요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Resourceful Genuine Brian
    누룽지 없어도 삼계탕이면 이미 보양식이죠~ 
    정성 가득한 저녁, 보기만 해도 든든해요
    숫자
    작성자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ROSA
    맛나보이는 비쥬얼... 👍 몸보신 제대로 하셨군요. 곧 초복이겠지요? 저도 오늘은 닭 🐔 을 사러가려 했지요 ~^^
    숫자
    작성자
    마트에 세일해서 샀는데
    담엔 닭볶음탕이 더나을거같아요
    ROSA
    숫자님 사진보고 맛나보여 오늘 점심에 백숙했어요. 아이디어 감사해요 👍 
  • Mysterious glorious cloud
    그래도 맛있어보여요!!
    숫자
    작성자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