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보기

바람이.많이 부는 날이예요

미세먼지 보통이네요

하늘 보기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수국
    오늘 바람이 많이 불었군요. 제가 사는 곳은 너무 더웠어요.  날씨와 다르게 하늘은  맑고 평화로웠지요.
    행복
    작성자
    그랬군요
    시원한 바람이 불어 주면
    좀 나을텐데
    소나기도 좋구요
  • Polite Lighthearted Aurora
    오늘 날은 더웠어도 하늘은 맑고 예쁘더군요. 내일은 조금이라도 덜 덥기를 바래봅니다.
    행복
    작성자
    내일도 덥다고 하네요
    폭염이 지나가길 바래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