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당신의 당첨을
축하합니다~~🎶🎉
만두엄마님의 기도 소리에
이 집 저 집 단비 내리는 .
중인가봐요^---^♡♡♡
만두엄마
작성자
오늘밤 땀 한 방울 나지 않는 것을 기념하여
내일 먹을 된장찌개를 끓이고 있었는데요.
무슨 가을밤처럼 사늘~한 바람이
창으로 들어와요.
함께 들려오는 호르르 호르르..
이 벌레소리를 들려드릴 방도가 없어
혼자 듣는 것이 아까워요♡
Dynamic Bountiful Joseph
땀 안흘린 기념 된장찌개는
얼마나 맛있을까요.
알뜰히 쟁여 놓은 표고버섯도
몇 조각 들어 갔겠네요.
보글보글 맛있다고 근거있는
자랑을 하실 이쁜 모습을
상상하며 웃어요~😁
호르르 호르르는 아니어도
어젯 저녁엔 풀벌레 소리를
들었어요. 그게 부산에서
올라온 거였네요. 진작
알았으면 말해줄걸
그랬어요.
"멀리서 오느라 수고했어~ .
정님께 잘 들었다고,고맙다고
안부 전해줘~♡"
agima55
이자 붙여 받을려고
예약 걸어 놓아야겠어요~
지금 뉴스에 부산에 물폭탄?
만두엄마 사는 곳인데,
걱정되네요...
별 피해들 없어야 하는데~
만두엄마
작성자
아 어제 오후부터 간밤에 폭우가 왔고요.
다행히 새벽부터 날이 개고 맑아서
언제 그랬느냐는 오후예요~
스테파니
오늘은 많은 분들에게 행운의 💸 캐시가 배달 되어서 기쁩니다.^^
무더위에 시원한 단비 만나 듯 기쁨 누리세요!
축하합니다!🎉
만두엄마
작성자
고맙습니다 스테파니님♡
어제 단비오고 하늘이 정말 예뻐요.
덥긴 엄청 덥지만요ㅎㅎ
새파란 바닷가에서 바닐라 소프트 아이스크림
한입~하는 상상하며
하늘 한번 쳐다보세요~
으나
축하드립니다
만두엄마
작성자
와 고맙습니다 으나님♡
a midsummer night's dream
진짜 어쩌다 50캐시 받을 수 있네요.
이렇게 말하면 과장이 되겠지만
가뭄에 콩나듯이요.
만두엄마
작성자
이용자가 많아지니
그만큼 기회가 적어지는 거 아닐까요.
광고가 많이 들어와서
회사가 좀 부강해지면 좋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