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저도 받았어요.

참, 저도 받았어요.

 

깜빡 했는데

오랜만에 저도 받았어요.

오늘은 50점 풍년이네요.

50점이 이집저집 고루

 단비처럼 내리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2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BEST
    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당신의 당첨을
    축하합니다~~🎶🎉
     
     만두엄마님의 기도 소리에 
    이 집 저 집 단비 내리는 .
    중인가봐요^---^♡♡♡
  • 암하레츠
    BEST
    축하드립니다 
  • cherry
    BEST
    축하드려요^^
  • agima55
      이자 붙여  받을려고
     예약 걸어 놓아야겠어요~
    
    지금  뉴스에  부산에 물폭탄?
    만두엄마 사는 곳인데,
    걱정되네요...
    
    별 피해들  없어야 하는데~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아 어제 오후부터 간밤에 폭우가 왔고요.
    다행히 새벽부터 날이 개고 맑아서
    언제 그랬느냐는 오후예요~
  • 프로필 이미지
    스테파니
    오늘은 많은 분들에게 행운의 💸 캐시가 배달 되어서 기쁩니다.^^
    무더위에 시원한 단비 만나 듯 기쁨 누리세요!
    축하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고맙습니다 스테파니님♡
    어제 단비오고 하늘이 정말 예뻐요.
    덥긴 엄청 덥지만요ㅎㅎ
    새파란 바닷가에서 바닐라 소프트 아이스크림
    한입~하는 상상하며
    하늘 한번 쳐다보세요~
    20250714_095632.jpg_resize
  • 으나
    축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와 고맙습니다 으나님♡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진짜 어쩌다 50캐시 받을 수 있네요. 
    이렇게 말하면 과장이 되겠지만 
    가뭄에 콩나듯이요.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이용자가 많아지니
    그만큼 기회가 적어지는 거 아닐까요.
    광고가 많이 들어와서
    회사가 좀 부강해지면 좋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