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시원한 바람 솔솔 들어오면서 꿀잠 잤어요~~

어제는 비도 엄청 오고  그동안 달구어졌던 열이 비에 의해 식어서 기온이  뚝 떨어졌어요. 창문으로 들어오는 시원한 바람이  진짜 좋았어요.에어컨 틀지 않으면 33도이던 방이  지금은 29도네요. 

여러분도 꿀잠 주무셨나요?

➡️간만에 시원한 바람 솔솔 들어오면서 꿀잠 잤어요~~

1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BEST
    네네 모처럼 편하게 잔 하루네요
    이번주는 비소식이 많으니 저번주
    처럼 덥지는 않겠죠
  • ㅡㅡㅡ3ㅡ
    BEST
    사진 귀여워요.ㅎ
    포토샵 배우셨나보네요.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BEST
    장화님 마당  돌절구통에 
    산호색 능소화가 내려 앉았네요.
    (왕눈이 여친 아로미같이 꽃잎 위에 앉은 장화님 발견. 너무 귀여워요🤣🤣🤣)
    
    한 이틀은 땀날 일 없이 잘 잤어요.
    잘 주무신 장화님 인사도 반갑네요♡
    오늘도 살살 몸 챙기세요~
  • 으나
    맞아요~너무 시원한 날씨예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오늘도 시원하게 보내세요~~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능소화 꽃잎 위에 살포시 내려 앉은
    모습이 시원해 보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며칠  날씨가 시원하니  참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