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제육볶음

김치제육볶음

28센티 궁중팬 한가득~~ㅎ

도시락반찬 하려고 2통은 덜어내고 먹었어요

아침마다 도시락 2개 싸네요 

1
0
댓글10
  • stella
    BEST
    김치넣은 제육볶음 오랫만에 보네요.
    정말 맛있는 반찬인데..
  • Charming Modest James
    BEST
    비주얼이 끝장이네요, 아침 일찍부터 입에 침이 고입니다 ^^
  • Gracious Cherished Scarlett
    맛나보여요 
  • Sociable Vivacious Anne
    김치제육볶음이라니 아주 맛있어보여요 ㅎㅎㅎ 
  • ssuu*k
    진~짜 맛있겠어요. 입에 군침이 막 돕니다^^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모두가 좋아하는 메뉴지요~~^^
  • 망고빙수
    와  맛있어 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김치도 먹고 고기도 먹고~~밥도둑입니다 
  • Joyful Day!!
    아침시간에 꽤 분주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전날 해놓고 아침엔 담기만해요^^
  • Polite Luminous Nicole
    맛있겠어요 ㅎㅎ요리 잘하시네요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감사합니다 생존요리입니다^^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도시락 싸기 힘든데 대단하십니다
    매일 반찬 고민 하실듯요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작성자
    돌려막기하고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너란아이
    아침마다 고생하시네요
    넘 맛있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