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혼자 듣기 아깝다..

아...혼자 듣기 아깝다..아...혼자 듣기 아깝다..

 

바람은 사르르..창을 밀고 들어오고.

 

호르르 호르르.. 밤벌레는 지저귀고.

 

라디오에서는 좋은 음악이 흐르고.

 

밤뒷산 위에 걸린 구름은 천천히 흐르고.

 

와..이 좋은 데에

혼자인 것이 아깝다..♡

 

It feels like a pity to hear and see this alone.

혼자 듣고 보는 게 아까워라..

(영어로 해 보니,

역시 우리말이 얼마나 예쁘고, 섬세한가를 절감함.😊)

1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BEST
    어떤 음악인지 
    찾아서 들어봐야겠네요. 
    유튜브 들어가면 
    들을 수 있는 곡이죠? 
    비가 온 뒤라서 좀 시원하네요. 
    이럴 땐 밤 늦었지만 
    시원하게 씻고 
    선풍기 틀어놓고 
    음악 들으며(특히 만두엄마님이 추천하시는)
    독서하는 게 
    제일 행복하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bebeto
    BEST
    시원한 바람에 된장찌게 끊이며
    빠샤깔리아를  듣는 만두엄마님최고세요ㆍ♡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BEST
    오늘도 좋은 음악 들으면서 하루를 
    마감 하시네요 저두 한번 들어 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작성자
    싱글 아님.🤣
    다들 즈덜 방 에어컨 밑에 뒹굴거리고 있음.
    이 좋은 걸 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