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어탕

더운 날 길게 늘어선 줄을 기다려 음식을 먹고 나오면서 추어탕 포장을 해왔어요 따끈따끈하게 끓는 뚝배기에 먹는 맛과는 다르지만 내용물도 실하고 맛도 만족스러웠네요 

잠깐 사이사이 내리는 비에도 더위가 많이 덜해져서 좋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추어탕

1
0
댓글3
  • 미코씨
    BEST
    추어탕 보양식으로 좋아요 
  • 망고빙수
    BEST
    저도 오늘 추어탕 먹어서 반갑네요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BEST
    뜨끈하고 든든한 추어탕, 잘 드셨어요.
    여름 힘내기에 아주 좋지요?
    저도 좋아해요.
    뭔가 든든한 것이 필요하구나 싶어
    지난주에 포장해 왔는데,
    솜씨좋고 정스러운 사장님이 싸주신 2만원어치는
    집에서 먹으면 일고여덢 국그릇은 족히 나와요.
    전 부추 방아 산초가루 후추 드음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