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채전

감자채칼로 얇게 저민 감자를 다시 채썰기 해서 부쳐낸 감자채전이예요 감자채전

한 소당당 감자 두개가 들어가는 양으로 부치는데 바사삭 크런치 식감이 참 좋았어요 

감자채 만드느라 수고로움은 있지만 결과물이 좋아서 올  여름 감자는 거의 감자채전으로 소비될듯 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0
0
댓글2
  • agima55
    BEST
    깔끔하고 맛 있을꺼 같네요~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BEST
    여기에 모짜렐라 치즈 올리고
    케찹 뿌리면 포테이토 피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