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 또 이러고 놀아요~~

힘이 없어 밖에는 못나가고  집에서 할 수있는게 휴대폰으로  포토샵하면서  시간 보내고 있어요.

머리에 꽃은 꽂았지만 정신은 온전하답니다~~ㅎㅎ

심심해서  또 이러고 놀아요~~

0
0
댓글6
  • Gracious Cherished Scarlett
    BEST
    예뻐요 
  • ㅡㅡㅡ3ㅡ
    BEST
    ㅋㅋㅋㅋ 
    아주 잘 어울리십니다.ㅎ
  • JJJ
    BEST
    포토샵으로 재밌게 노시네요..
    잘어울립니당.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ㅋㅋ 포토샵 재미붙이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맞아요 나이들었다는 증거래요 
  • 쮸~~
    포토샵을 잘하시네요  전1도 몰라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1도 몰라도 휴대폰으로 쉽게 할 수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예뻐요.
    즐거우면 좋죠~~~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네  새로운거 해보는거 즐거운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