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중

오늘도 일찍 산책 나왔어요 

빗속에 신나게 걸어야죠 

조심해서 산책 다녀야죠산책중

0
0
댓글2
  • 쮸~~
    우중 산책  좋아요 
    전 점심 식사후 에 나가려구요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작성자
    제가 제일 좋아하는게 우중산책에요
    시원하고 운치 있어요 단 비로 피해가 
    많아 걱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