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오늘 저녁은 쌀떡,어묵,양파,당근,

삶은 계란 넣고 떡볶이를 

만들어 먹었어요 

떡볶이

0
0
댓글8
  • delightful
    떡볶이 좋아요
     맛있겠네요
    행복
    작성자
    간단하게 만들어
    먹었어요
    매콤하니 맛있네요
  •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맛나게 잘 하셨네요~
    행복
    작성자
    고추장 한숟가락 넣고
    매콤하게 만들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장화
    저 한입먀 주시면 안될까요  너무나 땡기네요~~
    행복
    작성자
    맛있어 보이나요
    즐거운 날들 되세요 
  • 실실이
    떡볶이 맛있을 것 같아요
    행복
    작성자
    든든히 매콤하니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