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아메리카노 🥤

더운 날이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를

시원하게.마셨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

1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아아 여름 최고죠
    행복
    작성자
    시원하게 잘 마셨어요 
  • 스카이푸우
    어쩜 이리 시원해 보이죠? ㅎㅎ
    행복
    작성자
    얼음 많이 넣었더니
    시원해요
  • delightful
    커피 한잔 좋죠
     더위를 잘 이겨내보자고요
    행복
    작성자
    얼음 넣어 시원하게 마시면
    좋더군요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저도 오늘 아아 마셨어요~^^
    얼음만 남았네요 ㅎㅎ
    20250720_173459.jpg_resize
    행복
    작성자
    더울 때 마시면
    금방 바닥나죠
    잘 하셨네요
  • ROSA
    저도 요즘엔 아아, 아이스라떼 만 먹게 되네요.
    션하게 오후 보내세요♡
    행복
    작성자
    움직이면 더운 날이네요
    라떼도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