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메이카 치킨

주말이라 치킨 먹었어요 

소스가 있어서 밥이랑 먹어도 좋네요

자메이카 치킨

0
0
댓글3
  • delightful
    치킨 맛있겠네요 
    저도 먹고 싶네요
    Captivating Magnetic Natalie
    작성자
    치킨은 언제 먹어도 맛있지요
  • ROSA
    자메이카 치킨도 맛나 보이는군요 ~~^^
    Captivating Magnetic Natalie
    작성자
    닭다리가 큼직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 cherry
    맛있게 드세요^^
    Captivating Magnetic Natalie
    작성자
    소소가 있어서 밥이랑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