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6년에 나온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시집입니다. 그 해 여름이 어떠했는지는 기억나지 않지만 이 시집 사고 엄청 좋아했었다는 건 기억 나네요. 제일 좋아하는 시는 18번이고요. 여름만 되면 생각나는데 너무 더우니까 에어컨 켜지 않으면 책 읽을 생각이 들지 않네요.
3
0
댓글17
유리
BEST
이 시집을 사고 좋아했었던
어떤 여름 날의 당신이
a midsummer night's dream님께
묻고 있을거에요.
이 여름.
잘 지내고 계신가요?
나의 시 18번이 될 정도로
당신이 가지고 있었을 좋아하는 마음상태가 이 무더위를 이기는 날이었으면 좋겠어요.
a midsummer night's dream님의 마음 상태.
잘 지내고 계신가요?
June
BEST
요즘은 책만들면 졸음이 찾아와서 ~~ㅠㅠ
ssuu*k
더운날에는 책을 집는다는 것이 엄청난 끈기와 인내력 훈련이네요ㅠㅠ
장화
독서도 하시고 문화생활을 즐기시는 모습 보기 좋아요~~
delightful
책 읽어야겠어요
습관이 중요하네요
Marcela
좋은 책
잼나겠어요
stella
시집을 사고. 좋아하셨던 모습이 상상되니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네요.
아침햇살처럼
오래된 시집이네요. 좋아하시는 시 내용 궁금해요
Illustrious Fearless Douglas
한여름에 독서라,,,가을이 독서의 계절이라 하지만, 좋은 책만 있으면 아무때라도 좋겠죠. 멋지시네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