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더운 날에!

이렇게 더운 날에!이렇게 더운 날에!1996년에 나온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시집입니다.  그 해 여름이 어떠했는지는 기억나지 않지만 이 시집 사고 엄청 좋아했었다는 건 기억 나네요.  제일 좋아하는 시는 18번이고요.  여름만 되면 생각나는데 너무 더우니까 에어컨 켜지 않으면 책 읽을 생각이 들지 않네요. 

3
0
댓글17
  • 유리
    BEST
    이 시집을 사고 좋아했었던 
    어떤 여름 날의 당신이 
    a midsummer night's dream님께 
    묻고 있을거에요.
    이 여름.
    잘 지내고 계신가요?
    
    나의 시 18번이 될 정도로
    당신이 가지고 있었을 좋아하는 마음상태가 이 무더위를 이기는 날이었으면 좋겠어요.
    a midsummer night's dream님의 마음 상태.
    잘 지내고 계신가요?
    20250710_153700.jpg_resize
  • June
    BEST
    요즘은 책만들면 졸음이 찾아와서 ~~ㅠㅠ
  • ssuu*k
    더운날에는 책을 집는다는 것이 엄청난 끈기와 인내력 훈련이네요ㅠㅠ
  • 프로필 이미지
    장화
    독서도 하시고   문화생활을 즐기시는 모습 보기 좋아요~~
  • delightful
    책 읽어야겠어요
     습관이 중요하네요
  • Marcela
    좋은 책
    잼나겠어요
  • stella
    시집을 사고. 좋아하셨던 모습이 상상되니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처럼
    오래된 시집이네요. 좋아하시는 시 내용 궁금해요
  • Illustrious Fearless Douglas
    한여름에 독서라,,,가을이 독서의 계절이라 하지만, 좋은 책만 있으면 아무때라도 좋겠죠. 멋지시네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ㅎ
  • 해달이
    저도 요즘 책읽기에 빠져있어요
    저는 요즘 추리 소설 읽고 있답니다
  • 프로필 이미지
    woni
    96년의 여름에 전 유럽에 있었네요
  • wjddkfbjar
    저는 요즘 한강작가 책들을 읽고 있는데 노안으로 쉽지 않네요ㅠ
  • 스카이푸우
    눈을 생각하면 책을 가까이 해야는데 
    아직도 제 손엔 스맡폰을...
  • 33
    여름에 빗대 찬미하는 시네요ㅎㅎ 셰익스피어는 온난화 없는 시대에 영국 살아서 그랬던듯
  • 프로필 이미지
    다종선생 쪼아~~~♡
    더위도 이제 시작인데 ...
    벌써 지친거 겉은 ㅠㅠ
  • Patient Bountiful Luna
    시원하게 에어컨 켜고 독서하면 좋을것 같아요!
  • Gracious Cherished Scarlett
    더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