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쉐이크 먹어요

단백질 쉐이크 먹어요

 

단백질 쉐이크 먹어요

 

가볍게 관리할 때 먹기도 좋더라구요

 

은근 든든하기도 해서 좋네여

0
0
댓글10
  • 미코씨
    단백질음료 마시면 은근 든든해서 좋아요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네 단백질 보충도 되구용
  • Sociable Vivacious Anne
    건강한 한 끼 식사를 하셨네요 ㅎㅎ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건강한 한끼로 먹었어용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쉐이크가 든든하죠~~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넹넹 든든하더라구용
  • 냐하
    든든한가요?
    건강 간편식이 잘 나오네요.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네 은근 괜찮더라구요
  • Empowering Punctual Ryan
    요건 맛있나요~¿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네 맛이 무난하니 괜찮네여
  • 쮸~~
    운동후 단백질 필수죠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운동 후 단백질 좋지요 ㅎㅎ
  • Polite Lighthearted Aurora
    건강한 간식 드셨네요.
    전 더운데 자꾸 달달한게 땡기네요.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달달한 간식도 좋죠 ㅎㅎ
  • 33
    단백질 들어간 건 배가 부르더라구요ㅎㅎ 간식으로 좋아요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그쵸 은근 배부르더라구요
  • Patient Bountiful Luna
    관리해야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맞아요 관리 쉽지 않죠 ㅠ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처럼
    출출할 때 먹으면 좋겠어요.
    Peaceful Calm Caleb
    작성자
    네 아주 딱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