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싸고 맛있는 케익

유명한 케익집 케익이네요.

저 사이즈가  45.000입니다.

그래도 어째요.

아이들이 좋다니 사왔네요.

그것도 일주일 전에 예약 해야지만 구입 가능해요. ㅠ ㅠ

진짜 작게 한 조각 먹고 없어지네요~~~비싸고 맛있는 케익

1
0
댓글14
  • 해달이
    BEST
    와 정말 엄청 비싸네요
    그래도 한번쯤은 먹어보고 싶어요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BEST
    진짜 비싸네요 하지만
    맛있으면 됐지요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BEST
    지름17정도밖에 안되어보이네요
    넘 비싸네요 ㅠ
    귀한케잌이네요
  • 망고빙수
    요새 케이크 값 진짜 비싸요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작성자
    그러게요.
    그래도 예약 1주일 전에 쏠드 아웃이요
  • delightful
    케익 좋아요 
    맛있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작성자
    네. 맛있게 먹었어요.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Resourceful Genuine Brian
    “유명한 케이크집”에서 예약까지 해서 구입한 케이크라니—정말 정성 가득한 선택이네요. 
    아이들이 좋아한다니 그 한 조각의 가치가 충분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작성자
    애들이 너무 맛있다고 하니 사게 되요~~
  • 실실이
    비싼 딸기가 듬뿍 담겨 있네요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작성자
    그러게요.
    아주 비싼 딸기네요.
  •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가격이 후덜덜~
    요즘 어디 비싸지 않은게 있나요?
    근데 맛 보고 싶어요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작성자
    그쵸.
    요즘 물가가 너무 비싼데 저 케익은 저리 비싸도 잘 팔려요. ㅠ ㅠ
  • 냐하
    싸도 나눠 먹고 행복하니
    그것이 제일인 것 같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작성자
    뭐든지 맛있으면 최고죠~~
  • 프로필 이미지
    모찌 쭈야맘
    넘 비싸네요 ㅜ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작성자
    그쵸. ㅠ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딸기가 나 비싼거야 하네요~😁
    온 가족의 기쁨을 위한 
    현명한 선택👏👏👍
    가끔은 눈 질끈 감고 과소비
    하는 것도 괜찮더라고요.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작성자
    그래서 가족 행사 있을 때는 이걸로 하기로 낙찰 했어요~~~
  • 쮸~~
     비싼 만큼 맛있었으면 찮아요 
    매일 먹는것도 아니니까요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작성자
    그쵸.
    맛있게 먹었으니 됐죠~~~
  • Sociable Vivacious Anne
    비싸지만 맛있는 케이크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작성자
    그러게요.
    아들 생일이라 먹었어요~~~
  • 33
    다음에는 딸기 말고 여러과일 섞은 걸로 드셔보세요 그것도 맛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작성자
    그것도 먹어 봤는데 저는 이게 더 맛있더라구요.
    친구도 그거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여름 딸기가 덜 맛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