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오늘 점심은 남은 감자와

크림빵에 우유 마셔주었어요 

점심

0
0
댓글7
  • delightful
    빵 맛있겠네요 
    저도 먹고 싶네요
    행복
    작성자
    크림짱 맛있어요
    우유랑 먹으니 더욱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Resourceful Genuine Brian
    남은 감자와 크림빵으로 점심을 해결했다니
    소박하면서도 알찬 한 끼, 현실 공감 백 퍼센트예요.
    행복
    작성자
    현실 공감 되셨나요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행복이 느껴지는 점심 식사네요~^^
    행복
    작성자
    맛있게 잘 먹었어요 
  • 냐하
    간단하지만 든든한 한끼네요
    행복
    작성자
    날이 더워 간단히 챙겼어요 
  • 상주로가자
    저녁에는 잘 드셔야 할 것 같아요.
    행복
    작성자
    요렇게 먹어도
    괜찮네요
    저녁 잘 먹어야겠죠
  • 프로필 이미지
    모찌 쭈야맘
    감자 먹고싶네요
    행복
    작성자
    감자 포슬하니 맛있네요
  • 미코씨
    빵과 감자 그리고 우유 건강하게 드시네요
    행복
    작성자
    간단히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