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Cherished Cody님 저는 컵빙수는 처음 들어봤어요.
캬~~시원하시겠습니다^^ 1인분으로는 컵빙수가 딱이죠
가성비 좋은 빙수인 것 같아요
메가이죳 저......빠졌어요!
저는 갈때마다 품절아님 안만드는 시간대ㅜㅜ
더울땐 팥빙수가 최고지요
Smart Cherished Cody님 맛있게 드세요. 저도 팥빙수를 다함께 먹으러 갈 예정입니다! 왜냐하면 저는 원래부터 밥을 깨끗히 다 먹어요.
여름철엔 빙수죠^^
빙수 좋아요 맛있게 드세요
1인용 빙수라, 아이디어 좋네요. 같이 먹을 때 선호하는 내용물로 서로 눈치보게 되는데ㅎㅎ
여름엔 팥빙수죠~ 적은 양이 나와서 정말 좋아요😁
메가 텁빙수 같아요. 이거 맛있죠.
보기만해도 시원하네요 ^^
요즘 컵빙수 핫하네요 ㅎㅎ
컵빙수 좋으네요. 양도 적당하구요. 팥빙수 좋아하지만 혼자 먹기에는 부담되는데 컵빙수 너무 좋네요.
혼자먹기에 컵빙수 딱이죠
더울때 컵빙수 너무 좋아요~~
요즘 컵빙수 잘 나오더라구요. 시원하고 달달한게 맛있지요.
달다구리 시원하겠어요
냉동고에 사 놓고 여름내내 먹어요~
요즘 1인 빙수들 잘 나오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