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 상태로 배송되는 떡인데요 한두시간 전에 미리 꺼내놓으면 그냥 먹어도 좋고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도 좋더라고요 

올 여름 간식으로나 시간 여유없을 때는 식사 대용으로 준비해 놓았는데 의외로 빨리 소진되고 있네요 크기가 작아서 하나 두개 맛보다 보면 금세 뚝딱하게 되고요

떡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장화
    BEST
    냉동 보관하다가 먹기전에 꺼내주면 말랑말랑  맛있지요. 양이 작아서  두세개 먹어야 겠어요
  • ssuu*k
    BEST
    덥고 지칠때는 간단하게 먹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영양가득하고 편리한 떡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yu
    BEST
    하나씩 꺼내 먹기 좋은 크기이네요~
  • Quaint Virtuous Martha
    요즘 저 떡 유행이더라구요
    Mkt
    작성자
    그렇군요 사람들이 많이 찾나보네요 저도 지인에게 추천 받아서 준비해 두었는데요 처음에는 크기가 작다 싶었는데 작은 크기로 소포장 되어있으니 부담없어서 좋더라고요 
    종류가 다양해서 하나씩 맛보는 재미도 좋고요 
    아직은 덥지만 더운 가운데에도 바람의 결이 다른 날이네요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내일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