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화
냉동 상태로 배송되는 떡인데요 한두시간 전에 미리 꺼내놓으면 그냥 먹어도 좋고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도 좋더라고요
올 여름 간식으로나 시간 여유없을 때는 식사 대용으로 준비해 놓았는데 의외로 빨리 소진되고 있네요 크기가 작아서 하나 두개 맛보다 보면 금세 뚝딱하게 되고요
0
0
댓글4
냉동 상태로 배송되는 떡인데요 한두시간 전에 미리 꺼내놓으면 그냥 먹어도 좋고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도 좋더라고요
올 여름 간식으로나 시간 여유없을 때는 식사 대용으로 준비해 놓았는데 의외로 빨리 소진되고 있네요 크기가 작아서 하나 두개 맛보다 보면 금세 뚝딱하게 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