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구이

오늘 저녁은 가족과.외식했어요

든든히 고기구워 먹었네요

고기구이

0
0
댓글6
  • Quaint Virtuous Martha
    우와~ 고기질 좋아보이네요
    행복
    작성자
    고기 육즙이 가득
    맛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이가네1
    비싼 소고기드셨네요^^
    체력보충하셨으니 무더위 잘 이겨내시겠어요
    행복
    작성자
    좀 먹었어요
    맛있네요
  • 미코씨
    고기구워 먹고 보양하셨군요.
    저도 내일 소고기 먹으러 갑니다.
    행복
    작성자
    즐거운 시간 되세요
    몸보신 잘 하고 오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맛있게 드시고 행복한 밤 되세요 
    행복
    작성자
    네네
    편안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장화
    소고기 구이  침넘어 갑니다. 행복한 시간이었겠어요
    행복
    작성자
    네네
    소비쿠폰 한방에 긁었네요
  • 쮸~~
     고기맛있게 드셨나요 
    역시 몸보신은 고기죠 
    행복
    작성자
    몸보신 제대로 하고
    왔어요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