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 감자칩

토마토 감자칩캐나다에서만 파는맛

시애틀에서 벤쿠버로 놀러가서 사보았다.

그런데 웬일? 꿀맛이다.새콤고소 ㅡㅡㅡㅡ토마토 감자칩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궁금해지는데요 ㅎㅎ
    토마토감자칩이라니~~^^
    한샘
    작성자
    이거 큰봉지인데 2봉지샀는데
    10봉지  사러 다시 벤쿠버가려해요ㅋㅋ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아이고 ㅋㅋ~~~온라인에 파네요
    50g 12봉지 14900원하네요^^
    한샘
    작성자
    어머나 한국에서 파네요? 아ㅡㅡㅡ좋아라 ㅡㅡㅡㅡ
    한샘
    작성자
    좋은정보 감사드려요 ㅡㅡ
  • Quaint Virtuous Martha
    왠지 상콤달콤? 할거같아요 ㅋㅋ
    한샘
    작성자
    맞아요 ㅡㅡ드셔보신듯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