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딸기 잼

시판되는 잼 보다는 쫀득쫀득하고 조청 보다는 묽은 산딸기 잼 이예요 

단맛이 적다고 걱정하셨는데 오히려 달지 않아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이 더운 여름 날에 불 옆에서 눌러붙지않게 내내 저어가며 만드신 엄마의 정성이라 알뜰하게 맛나게 그리고 감사한 마음으로 잘 먹을 것 같습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산딸기 잼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다종선생 쪼아~~~♡
    BEST
    엄마라는 이름은 참...
    산딸기 철에
    이 더위에 만드신 잼이라 더 귀하네요.
    맛있게 드시고 여름도 잘 지내세요^^*
    굿밤~~~
  • wdfjar
    BEST
    Mkt님 어머님~
    정말 감사하고 자식들을 위해 헌신하시는 마음 존경스럽습니다. 편안히 주무세요~♡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BEST
    와!  Mkt님 어머님의 정성이 가득 담긴 잼이네요.  부러워요.  갑자기 돌아가신 제 엄마가 생각납니다.
  • delightful
    산딸기 좋아요 
    맛있게 드세요
    Mkt
    작성자
    고맙습니다 사실 종류별로 잼을 몇개 구비해둔 상태에서 전해 받은 잼이라 빨리 소비해야 하는 부담감은 있지만 부지런히 알뜰하게 잘 먹어야할 것 같아요 
    이 더운 여름 날 굳이 잼까지 만드신거라 볼때마다 미안하고 또 고마운 마음이네요 
    오늘도 여전히 덥습니다
    delightful님 덥지만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망고빙수
    와 엄마표 산딸기잼 귀하군요
    Mkt
    작성자
    엄마가 전해 주시는 음식들은 항상 마음결이 다르네요
    날 더울 때 불 옆어서 눌지않도록 내내 저어야 하는 수고로움을 생각하면 알뜰하게 잘 먹어야할 것 같아요 
    시판 잼보다는 설탕 양이 적어서 단맛이 훨씬 덜하지만 오히려 덜 달아서 좋기도 했어요 
    다음 주면 입추라 생각하니 더위를 감당하는 마음이 한결 여유롭습니다 
    망고빙수님 건강 잘 챙기시고 기분 좋게 화이팅 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