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더운 여름 날에 불 옆에서 눌러붙지않게 내내 저어가며 만드신 엄마의 정성이라 알뜰하게 맛나게 그리고 감사한 마음으로 잘 먹을 것 같습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0
0
댓글5
다종선생 쪼아~~~♡
BEST
엄마라는 이름은 참...
산딸기 철에
이 더위에 만드신 잼이라 더 귀하네요.
맛있게 드시고 여름도 잘 지내세요^^*
굿밤~~~
wdfjar
BEST
Mkt님 어머님~
정말 감사하고 자식들을 위해 헌신하시는 마음 존경스럽습니다. 편안히 주무세요~♡
a midsummer night's dream
BEST
와! Mkt님 어머님의 정성이 가득 담긴 잼이네요. 부러워요. 갑자기 돌아가신 제 엄마가 생각납니다.
delightful
산딸기 좋아요
맛있게 드세요
Mkt
작성자
고맙습니다 사실 종류별로 잼을 몇개 구비해둔 상태에서 전해 받은 잼이라 빨리 소비해야 하는 부담감은 있지만 부지런히 알뜰하게 잘 먹어야할 것 같아요
이 더운 여름 날 굳이 잼까지 만드신거라 볼때마다 미안하고 또 고마운 마음이네요
오늘도 여전히 덥습니다
delightful님 덥지만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망고빙수
와 엄마표 산딸기잼 귀하군요
Mkt
작성자
엄마가 전해 주시는 음식들은 항상 마음결이 다르네요
날 더울 때 불 옆어서 눌지않도록 내내 저어야 하는 수고로움을 생각하면 알뜰하게 잘 먹어야할 것 같아요
시판 잼보다는 설탕 양이 적어서 단맛이 훨씬 덜하지만 오히려 덜 달아서 좋기도 했어요
다음 주면 입추라 생각하니 더위를 감당하는 마음이 한결 여유롭습니다
망고빙수님 건강 잘 챙기시고 기분 좋게 화이팅 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