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리 사과

사과가 나왔네요

아삭하고 새콤달콤한

아오리 사과를 먹었어요

아오리 사과

0
0
댓글3
  • 망고빙수
    사과가 아삭아삭 맛있어 보여요 
    행복
    작성자
    달콤하고 아삭하니
    맛이 잘 들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저희 집도 아오리사과 한 박스 샀어요.  요즘이 제철이라서 그런지 진짜 맛있네요. 
    행복
    작성자
    맛있는 것으로
    잘 고르셨네요
    맛있게 드세요
  • wdfjar
    저도 아오리를 샀는데 실패했어요ㅠ 그리고 오늘 또 다시 주문했어요. 이번엔 맛있는 아오리였으면 좋겠어요~
    행복
    작성자
    그랬군요 
    저는 아오리 사과 맛있네요
    이번에는 실패 없이 맛있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