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자리가 없어요

도서관 자리가 없어요

 

최고의 피서지인가봐요.

도서관에 자리가 없어서 왔다갔다 

한참 서성 거렸어요.

거의 아저씨 아주머니들.

중년 어르신분들이 대부분이시네요.

약간 놀랐어요.

도서관이 이렇게 

인기 피서지인줄 미처 몰랐어요. 👍

 

사실은 저도 휴가 피서왔어요.

😁😁😁

1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BEST
    최고의 피서지 맞네요.
    시원하고 
    편하게 앉아 이어폰으로 음악 들으며 
    좋아하는 책 여유롭게 읽을 수 있으니 
    유리님이 너무 부럽네요.  
    휴가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BEST
    그걸 여태 모르셨다구요🤣
    도서관은 고령화 시대에 
    들어서면서 어르신들의
    무대가 되었어요. 아침부터
    자리가 만석이에요.
    더위를 피하기에도 너무 
    훌륭한데 자리 맡아 놓고
    한참 나갔다 오시는 분들이
    있어서 제대로 된 자리에 
    앉기는 어려워요. 그래도 
    그런 모습이 이뻐요~😘
    
    유리님이 안보여서 한참을
    기다렸어요ㅜㅜ
    요리 배우러 ktx타고 
    부산에도 가야 하는데 
    말이죠🤣🤣🤣
    
    주말에 홍천강 캠핑 
    다녀왔어요.
    평화를 선물합니다~♡
    20250726_140806.jpg_resize
  • 프로필 이미지
    Fearless Ineffable Zachary
    도서관은 탁월한 피서지, 최고의 피서지,  고상하고 지적인 피서지
    
  • Smart Cherished Cody
    저도 한번 가볼까봐요 ㅎㅎ
  • rosemary1004
    ㅎㅎ 그렇군요~~ 훌륭한 피서네요~~^^
  • ssuu*k
    저도 한 동안 도서관 죽순이였답니다 ㅎㅎ. 시간 가는 줄 모르고요^^ 
  • July4
    예전에는 연세 드신분 안계셨는데
    요즘은 참 많으신것 같아요
  • Sociable Vivacious Anne
    다들 에어컨 있는 도서관으로 피신 오나보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세상 시원하죠~~~~^^
    혼자만의 시간 즐기세요~
    전 중학생남자애가 무인아이스크림가게서 더위시키는거도 봤어요^^ 현명하죠 ㅋㅋㅋ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도서관이 피서지로 최고지요
    시원하고 책도 볼수 있고 공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