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피서지 맞네요.
시원하고
편하게 앉아 이어폰으로 음악 들으며
좋아하는 책 여유롭게 읽을 수 있으니
유리님이 너무 부럽네요.
휴가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유리
작성자
오늘만한 내일은 없는것 같아요.
a midsummer night's dream님을 만난 오늘 진짜 좋다!
😁😁😁
a midsummer night's dream
마음에 새겨야 할 글이네요.
"오늘만한 내일은 없다"
저도 유리님의 쾌활하고 활기찬
파란 글을 읽을 수 있는 오늘이
너무 좋네요.
저는 다가오는 일요일부터 화요일까지
휴가 여행 가기로 했어요.
기대되네요!
유리
작성자
와 진짜요?
여행은 어디로 가시나요?
저는 더위가 쥐약이라 여행은 꿈도 못꾸어요. 😁😁😁
겨우 부모님한테 휴가가서 맛집으로 밥 먹으러 갔다가 엄청 힘들었어요.
관광객들이 어찌나 많은지 하루를 다 보내겠더라고요!
차 덜막히고 맛집 줄 안서고
시원하고 즐거운 여행이 기다리고 있다면 좋겠어요. ^^
a midsummer night's dream
저희 집에서 가까운
경북 청송으로 가요.
이미 숙소는 예약했고요.
제 남편 말로는 낮에는 역시나 찜통인데
밤에는 그래도 기온이 좀 내려간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단양에 가려고 했는데
도중에 바뀌었어요.
잘 다녀올게요.
유리님이 계신 곳에 맛집을 저도 가고 싶어요.
청송에도 맛집이 많던데요.
거기도 맛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Dynamic Bountiful Joseph
그걸 여태 모르셨다구요🤣
도서관은 고령화 시대에
들어서면서 어르신들의
무대가 되었어요. 아침부터
자리가 만석이에요.
더위를 피하기에도 너무
훌륭한데 자리 맡아 놓고
한참 나갔다 오시는 분들이
있어서 제대로 된 자리에
앉기는 어려워요. 그래도
그런 모습이 이뻐요~😘
유리님이 안보여서 한참을
기다렸어요ㅜㅜ
요리 배우러 ktx타고
부산에도 가야 하는데
말이죠🤣🤣🤣
주말에 홍천강 캠핑
다녀왔어요.
평화를 선물합니다~♡
유리
작성자
Dynamic Bountiful Joseph님
제가 휴가라서 본가에 다녀왔는데요.
엄마가 핸드폰을 10분만 들고 있어도
핸드폰 중독인줄 아셔서 🤣🤣🤣
거의 못했어요.
분명 무슨 선물이라고 글도 본거 같은데
댓글을 달려니 못찾겠어요. 😁😁😁
홍천강 평화! 넘 좋아요.
저는 휴가가 긴데
더위에 취약한 여름휴가.
특히 이번 휴가는 그냥 하던거 해요.
부모님께 다녀왔고
책 읽고 영화보고 전시회가고
맛난거 먹어요.
저에겐 Dynamic Bountiful Joseph님의 홍천강이 큰 휴가 선물이에요.
😁😁😁 아 션하다.
홍천강에서 바람이 불고 있어!
Dynamic Bountiful Joseph
휴가를 부모님과 보내고 오셨군요. 잘하셨어요~👏
너무 더워 힘이 빠지는
날들이에요. 오늘은
운동 가면서 덥다 덥다
안해야지! 하고 결심했어요.
자꾸 입으로 말하니까
최면 걸리듯 더
더워지는 것 같아서요.
맑은 사람
유리님
잘 견뎌 봅시다.
더위가 아무리 무섭다해도
오는 가을을 이기기야
하겠어요?🩷
Smart Cherished Cody
저도 한번 가볼까봐요 ㅎㅎ
rosemary1004
ㅎㅎ 그렇군요~~ 훌륭한 피서네요~~^^
ssuu*k
저도 한 동안 도서관 죽순이였답니다 ㅎㅎ. 시간 가는 줄 모르고요^^
July4
예전에는 연세 드신분 안계셨는데
요즘은 참 많으신것 같아요
Sociable Vivacious Anne
다들 에어컨 있는 도서관으로 피신 오나보네요 ㅎㅎ
전혜진
세상 시원하죠~~~~^^
혼자만의 시간 즐기세요~
전 중학생남자애가 무인아이스크림가게서 더위시키는거도 봤어요^^ 현명하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