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피서지 맞네요.
시원하고
편하게 앉아 이어폰으로 음악 들으며
좋아하는 책 여유롭게 읽을 수 있으니
유리님이 너무 부럽네요.
휴가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Dynamic Bountiful Joseph
BEST
그걸 여태 모르셨다구요🤣
도서관은 고령화 시대에
들어서면서 어르신들의
무대가 되었어요. 아침부터
자리가 만석이에요.
더위를 피하기에도 너무
훌륭한데 자리 맡아 놓고
한참 나갔다 오시는 분들이
있어서 제대로 된 자리에
앉기는 어려워요. 그래도
그런 모습이 이뻐요~😘
유리님이 안보여서 한참을
기다렸어요ㅜㅜ
요리 배우러 ktx타고
부산에도 가야 하는데
말이죠🤣🤣🤣
주말에 홍천강 캠핑
다녀왔어요.
평화를 선물합니다~♡
Fearless Ineffable Zachary
도서관은 탁월한 피서지, 최고의 피서지, 고상하고 지적인 피서지
Smart Cherished Cody
저도 한번 가볼까봐요 ㅎㅎ
rosemary1004
ㅎㅎ 그렇군요~~ 훌륭한 피서네요~~^^
ssuu*k
저도 한 동안 도서관 죽순이였답니다 ㅎㅎ. 시간 가는 줄 모르고요^^
July4
예전에는 연세 드신분 안계셨는데
요즘은 참 많으신것 같아요
Sociable Vivacious Anne
다들 에어컨 있는 도서관으로 피신 오나보네요 ㅎㅎ
전혜진
세상 시원하죠~~~~^^
혼자만의 시간 즐기세요~
전 중학생남자애가 무인아이스크림가게서 더위시키는거도 봤어요^^ 현명하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