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 점심 수제비

방학 점심 수제비

 

방학들 안녕하신가요

애들점심은 수제비입니다

저녁은 뭘할까요

0
0
댓글8
  • delightful
    수제비 좋아요
     맛있게 드세요
    숫자
    작성자
    감사합니다 행복한 밤되세요 
  • Sociable Vivacious Anne
    방학때 아이들 밥 챙기기 너무 힘들지요 
    숫자
    작성자
    여름이라 더 힘드네요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더운데 수제비 끓이셨네요
    방학하면 엄마들이 고생이네요
    숫자
    작성자
    늦잠자서 그건좋은데 
    주방을 벗어나지 못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너무 맛있는 수제비네요.
    감자 넣고 끓이면 구수하고
    맛있잖아요.
    엄마의 정성이 가득 들어있어
    아이들이 좋아했겠어요^--^♡
    
    숫자
    작성자
    저도 감자좋아하는데
    애들은 감자를안좋아해서 못넣었어요